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코레일, 지역 사회와 추석맞이 나눔 행사 진행

2019-09-11 12:53:48

코레일이 9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대전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60여명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진=코레일)이미지 확대보기
코레일이 9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대전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60여명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진=코레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코레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 맞이 나눔 행사를 가졌다.

우선 코레일은 지난 9일 대전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60여명을 본사사옥으로 초청해 직원들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코레일 임직원들이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손편지’를 작성해 전달하고 기부금 재원 마련을 위한 방향제 만들기에도 함께했다. 아이들과 함께 만든 방향제는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후 10일에는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찾아 집을 꾸며주는 ‘내일(Rail) 하우스’를 진행했다.

‘내일(Rail) 하우스 1호’는 대전 신안동에 위치한 주택이 선정됐다. 20여명의 코레일 직원이 방문해 도배 작업과 장판 교체 작업을 진행하고 추석맞이 음식과 제수용품도 전달했다.

코레일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활동과 철도주변 지역문제 해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