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와이즈오토, 최상의 멀티미디어 갖춘 ‘브이스타 VIP’ 1호차 출고

기사입력 : 2019.09.10 16:38
+-
article box

[로이슈 최영록 기자] 와이즈오토가 10일 KT 스카이라이프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SLT를 장착한 국내 유일의 4인승 프라이빗 중형 밴 ‘브이스타 VIP’ 1호 차량을 출고했다.

와이즈오토는 브이스타 VIP에 KT 스카이라이프의 이동형 멀티미디어 시스템인 ‘SLT’를 장착해 전국 어디서나 끊김 없는 멀티미디어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KT 스카이라이프와의 대리점 계약 체결 및 SLT를 장착한 브이스타 VIP 1호 차량 출고를 기념하는 의미로 올해 연말(2019년 12월31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대형 밴 유로스타 VIP 계약 고객께 KT스카이라이프 SLT 장착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해당 기간동안 차량을 계약하신 고객은 110만원 상당의 옵션을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브이스타 VIP는 이동 시 안락한 휴식과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이 필요한 모든 VIP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품격을 선사할 수 있는 모델이다”며 “KT스카이라이프와 밴 전용 SLT상품을 개발 중에 있으며, 내년 상반기 업그레이드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와이즈오토의 ‘브이스타 VIP’(V Star VIP)는 최상위 VIP 고객 군의 의전용으로 특수 제작돼 운전석과 승객석 사이에 전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션을 설치한 국내 유일의 4인승 프라이빗 중형 밴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