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오롱호텔, ‘제2회 문라이트 페스티벌’ 개최

2019-08-19 09:15:41

코오롱호텔, ‘제2회 문라이트 페스티벌’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호텔이 오는 24일 호텔 야외 공원에서 늦여름 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제 2회 문라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코오롱호텔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문라이트 페스티벌’은 호텔 투숙객 포함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열린 축제다. 24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호텔 야외 정원에서 플리마켓, 푸드존, 라이브 공연, DJ 클럽 파티,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행사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열리는 플리마켓은 경주 지역의 대표적인 플리마켓 ‘빛-클래시 마켓’과 협업으로 진행된다. 전국 각지의 셀러(Seller) 60여 팀이 참여해 의류, 인테리어 소품, 장난감, 수공예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오후 5시 30분부터는 야외 무대에서 신나는 쇼와 파티가 펼쳐진다. 버블머신을 이용해 비누방울 세상을 만드는 ‘매직버블쇼’를 시작으로 라이브 밴드, 댄스 공연, DJ 클럽 파티가 오후 9시까지 이어진다.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는 푸드존에서는 셰프가 조리한 순살치킨, 각종 튀김, 추억의 왕꽈배기 등 다채로운 먹거리를 2천~7천원대의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야외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생맥주와 시원한 음료도 준비된다.

이벤트존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퀴즈, 룰렛 경품 이벤트가 열려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방문객에게 호텔 야외 물놀이장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방문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코오롱호텔 #문라이트페스티벌 #맥주축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맥주 또는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페스티벌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진영 코오롱호텔 총지배인은 “경주를 대표하는 호텔로서 호텔 고객은 물론 지역 주민, 관광객 모두가 어우러질 수 있는 축제로 기획한 ‘문라이트 페스티벌’을 매년 개최할 것”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호텔 야외 정원에서 맛과 여유, 음악을 즐기며 늦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