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242 에이치 바이 이카트리나 뉴욕, F/W 컬렉션 전시회 개최

2018-08-29 08:03:07

242 에이치 바이 이카트리나 뉴욕, F/W 컬렉션 전시회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F인터내셔날(대표 캐시 리)이 전개 중인 패션 잡화 브랜드 242 에이치 바이 이카트리나 뉴욕(242 H by EKATRINA NEW YORK)이 다가오는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청담동 위치한 갤러리에서 2018 F/W 핸드백 컬렉션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F/W 컬렉션 'You Need My Magic'은 비주얼 스토리텔러인 권동현 미술감독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전시회로 일반적인 제품 전시가 아닌 미술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권동현감독은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대회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를 소개하는 컨셉을 디자인하며 국내외 이름을 알린 실력파 미술감독이다.

이번 전시는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의 일부분을 모티브로 탄생하였다. 마법이 현실로 나타나는 창조의 순간이 드라마틱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비주얼 스토리텔링이 진행되으며 그림 중앙에는 사랑과 창조의 이야기인 그리스 로마신화 속의 아폴로(Apollo)와 다프네(Daphne)가 등장 한다. 아폴로는 그리스신화 속의 열두 명의 신중 가장 완벽한 신으로 태양, 음악, 시, 예언, 빛, 이성, 예술, 예지력, 정화를 관장하였으며 지금 시대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뜻한다. 다프네는 월계수가 된 숲의 요정으로 현시대의 디자이너와 제품을 상징한다. 이 두 명의 신들이 함께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그 찰나의 모습이 이번 2018 F/W 핸드백 컬렉션으로 형상화 된다.

한편, 다가올 전시와 함께 공개될 242 에이치 바이 이카트리나 뉴욕 F/W 컬렉션은 출시와 함께 롯데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