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부산장애인총연합회,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지지 선언

2018-06-01 19:29:59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사진제공=서병수 캠프〉이미지 확대보기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사진제공=서병수 캠프〉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의 36만 장애인을 대표하는 부산장애인총연합회는 1일 오후 3시 부산시의회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부산 장애인들의 복지증진과 인권향상을 위해 서병수 자유한국당 부산시장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부산장애인총연합회는 "서병수 후보는 해운대구청장, 4선 국회의원, 제36대 부산광역시장을 거치면서 오랫동안 소외계층 특히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행보를 통해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 힘써 왔다. 특히, 지난 4년간은 장애인에게 목숨과도 같은 장애인 일자리창출을 최 역점 사업으로 추진해 왔으며, 국제우수정책평가에서 최우수정책으로 선정된 다복동 사업을 통해서는 무엇보다도 시민이 행복한 부산을 만들어 준 최고의 시장으로 평가했다"고 지지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서병수 후보야말로 앞으로도 부산의 발전과 장애인복지증진을 이끌어 낼 가장 적임자이기에 부산장애인총연합회와 그 회원들은 서병수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덧붙였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