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민주당 “균형 잡힌 탁월한 인사…민주당 정부 확인”

2017-05-30 13:27:48

[로이슈 이슬기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문재인 대통령이 김부겸·김영춘·도종환·김현미 민주당 의원을 각각 행정자치부·해양수산부·문화체육관광부·국토교통부 신임 장관 후보자로 내정한 것에 대해 “균형 잡힌 탁월한 인사”라고 평가했다.

민주당 김현 대변인은 30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을 장관 후보자로 발탁한 것은 ‘더불어민주당 정부’임을 다시 한 번 확신시켜준 인사”라며 “국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민주당 “균형 잡힌 탁월한 인사…민주당 정부 확인”


어 “대구, 충북, 호남, 부산 출신의 수도권 및 지역구 국회의원을 장관 후보자로 내정했다. 이 분들은 해당 분야의 전문성은 물론, 뛰어난 의정활동과 지역주의 한계를 극복한 분들이다”라며 “인사가 만사라는 점을 국민께 확인시켜준 대탕평 인사이고, 균형 잡힌 탁월한 인사”라고 자평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당·정·청 혼연일체로 각종 산적한 현안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안전한 대한민국, 살맛나는 대한민국을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슬기 기자 law4@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