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홍준표 “한국당, 사명의식 없는 웰빙정당…전면 쇄신해야”

2017-05-22 14:04:22

[로이슈 이슬기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선후보가 “자유한국당은 전면 쇄신 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홍준표 “한국당, 사명의식 없는 웰빙정당…전면 쇄신해야”
홍 전 후보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유한국당은 치열한 사명의식도 없고 투철한 이념도 없었던 웰빙 정당이었다”며 “계파에만 충실하면 공천 받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었고 또 국회의원을 하는데도 무리가 없었다”고 비난했다.
홍 전 후보는 “지난 대선에서 15%이하 득표로 선거보전금이 나오지 않을까봐 방송광고도 문재인후보,안철수후보는 44회 한 반면에 우리는 11회만 하여 4/1 정도만 하고 홍보비도 최소한으로 하는 사실상 대선홍보 포기를 했고 대선후 당권 향배에만 신경을 썼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런데도 선거 패배후 당직자들에게 보너스 잔치를 했다고 들었다”며 “이런 생각을 가진 정당을 쇄신하지 않고 다음 선거를 할 수 있겠느냐”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이 준 마지막 기회마저 놓치면 국민들에 의해 당은 문을 닫게 될 것”이라며 “미련 갖지 말고 모두 마음 비우고 모두 내려놓고 새롭게 시작하자”고 촉구했다.

이슬기 기자 law4@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