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부산온종합병원-대한노인회, 의료지원협약 체결

2016-11-15 14:06:34

정근 병원장과 윤종문 회장이 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온종합병원)이미지 확대보기
정근 병원장과 윤종문 회장이 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온종합병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의료법인 온종합병원, 정근안과병원은 (사)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와 14일 온종합병원 9층 대회의실에서 의료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의료서비스제공과 각종 사업에 협력키로 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정근 안과병원 병원장과 임종수 행정원장, 최영숙 간호부장을 비롯한 온종합병원 관계자, 윤종문 노인회 회장, 노인식 수석부회장, 이주남 사무국장, 안영일 한국건강대학 문화원 원장 등 (사)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대한노인회 부산광역시연합회 부산진구지회 윤종문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진구지회 회원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에 지역을 대표하는 온종합병원, 정근안과병원과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회원들의 건강과 권익 증진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