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롯데주류,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 출시

롯데주류,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 출시

롯데주류가 한정판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을 출시한다.‘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은 120ml 용량의 처음처럼 12병이 멀티박스에 담겨진 패키지로 2만5천개 한정수량 제작됐다. 알코올도...

현대홈쇼핑, ‘가성비 갑’ 홍콩 패키지 여행 상품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영(Young)고객을 겨냥해 초슬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현대홈쇼핑은 오는 27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낭만의 홍콩투어’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지난해 현대홈쇼핑이 론칭한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한 ‘불금’ 방송...

시그마체인 암호화폐 피아(PIA) 디지파이넥스코리아 출범 기념 ‘1호 코인’으로 상장

블록체인 기술기업 시그마체인(대표 곽진영)은 지난 24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의 한국 지사인 디지파이넥스코리아와 암호화폐 상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디지파이넥스가 원화(KRW) 마켓을 위해 설립하는 디지파이넥스코리아의 ‘1...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가정의 달 ‘꽃보다 패밀리 페스티벌’ 실시

인기 국내여행지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어린이날 행사와 패키지를 선보이는 ‘꽃보다 패밀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먼저, 오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

한끼줍쇼 밥 동무 김수용 25년 동안 살던 집에서 한끼 성공…시청률도 상승 성공, 8주만에 최고 기록

JTBC ‘한끼줍쇼’ 4월 24일 방송에서 밥 동무로 출연한 김수용이 25년 동안 살았던 여의도 집에서 한끼에 성공하며 시청률 상승에도 성공했다. 이날 ‘한끼줍쇼’ 시청률은 3.5% (TNMS, 유료가입)을 기록했는데 최근 8주 만에 ‘한끼줍쇼’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 출시

듀이트리,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8중 히알루론산과 식물 펩타이드의 수분 광채 시너지 시스템으로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히알 펩타이드 다이아몬드 라인’을 출시했다.듀이트...

빙수까지 점령한 흑당 열풍

대만에서 건너온 ‘흑당 버블티’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식음료업계가 여름 대표 메뉴인 빙수와 아이스크림에 흑당을 접목한 이색 신메뉴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흑당 음료나 빙수는 공통적으로 기존 메뉴보다 더 진한 단맛과 시각적...
지쿱,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 출시

지쿱,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 출시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남성용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을 출시한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 플레이 체험판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체험판은 국내 이용자들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핵심 콘텐츠인 ‘...
‘카카오키즈’, 통합이용권 출시

‘카카오키즈’, 통합이용권 출시

‘카카오키즈’가 우리나라 대표 교육 기업의 5개 프리미엄 채널을 모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통합이용권을 선보였다.이번에 출시된 카카오키즈 통합이용권은 2만 여 편의 카카오키즈 홈스쿨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5월 2일 스타트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2019년 ‘카카오 PC방 배틀’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티저 페이지는 ‘카카오 ...

록시땅 ‘RETHINK BEAUTY 마케팅 공모전’ 개최

록시땅(L’OCCITANE)이 고객들의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디어가 직접 이루어지는 ‘RETHINK BEAUTY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 또는 광고 기획 공모전으로, 브랜딩 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 프로그램 또는 매장에서 활...
라까사호텔 광명, 설치미술가 최정화 작가의 작품 전시

라까사호텔 광명, 설치미술가 최정화 작가의 작품 전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호텔 광명(lacasa Hotel Gwangmyeong)’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열며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최정화 작가의 작품도 전시한다고 25일 밝혔...

센트온, 2019 벡스코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주)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되는 제 25회 ‘2019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종합...
달콤커피, 넥슨 ‘엘소드’와 달콤한 콜라보 이벤트 실시

달콤커피, 넥슨 ‘엘소드’와 달콤한 콜라보 이벤트 실시

달콤커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넥슨의 인기게임 ‘엘소드’와 달콤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고 코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