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롯데백화점 PB ‘뷰’,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 입점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가 감성 선글라스 브랜드 ‘래쉬’를 선보이며 아이웨어 편집샵으로 또 한 번 도약한다.‘뷰’는 최근 미세먼지 없이 맑고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국내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인 ‘래쉬’를 새롭게 선보인다.‘뷰’가 선보이는 ‘래쉬’ 아이웨어는 총 13스타일 26종으로 가격은 10만원 후반대에서 20만원 초반대다. ‘래쉬’의 2020년 S/S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 아이템 위주로 큐레이션해 기존 뷰에서 취급하고 있는 ‘뷰’, ‘버킷리스트’, ‘비욘드클로젯(콜라보)’, ‘히드밋’
-
왓챠플레이, 기대작 ‘와이 우먼 킬’ 오늘 공개
왓챠플레이의 새로운 독점 시리즈 ‘와이 우먼 킬’이 드디어 오늘 첫 선을 보인다. ‘와이 우먼 킬’은 지난해 미국 CBS의 스트리밍 서비스 CBS All Access에서 공개된 10부작 드라마로, 인기작 ‘위기의 주부들’의 연출진이 참여하고 루시 리우가 주연을 맡은 ‘시대 초월 치정 살인극’이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는 신규 독점 콘텐츠인 ‘와이 우먼 킬’을 이날 오후 5시에 서비스한다고 밝히며, 작품을 향한 호기심을 높일 6종의 보도스틸을 함께 공개했다. ‘와이 우먼 킬’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소도시 패서디나의 한 저택에서 1963년, 1984년, 2019년에 일어난 세 번의 살인과 각 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세 여성의 이야
-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 진행
위메프가 브랜드 신제품 출시 홍보의 장을 만든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것.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런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다.신제품 런칭쇼 1탄은 27~3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
-
아웃도어 新 효자아이템 신발, 기능성에 트렌드 입혀 출시 봇물
아웃도어 업계의 새로운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품은 바로 신발. 코로나의 여파로 야외 활동을 자제하고, 여행을 지양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적지 않은 타격을 받고 있던 아웃도어 업계는 최근 신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경우 전년 동기간 대비 신발 제품군 누적판매율이 약 20% 성장했다고 밝히는 등 수치로서도 대세감을 증명하고 있다. 주로 의류가 주를 이루던 아웃도어 시장에서 신발이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는 이유는 무엇일까?그 동안 아웃도어 신발은 등산화라는 이미지가 강했고, 등산화라는 단어를 들으면 모두가 무겁고 투박한 전형적인 등산 전문 신발을 생각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핫썸머 시즌 '트로피컬 마켓백' 출시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 (㈜주영, 대표 정용화)가 여름 시즌을 맞아 2020 썸머 캡슐 컬렉션 ‘트로피컬 마켓백’을 출시하고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로피컬 마켓백’을 구매하는 구매 고객에게 환경보호에 동참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트로피컬 리유저블 에코백' 증정한다.비비와이비(BBYB)는 이번 컬렉션 ‘트로피컬 레시피(Tropical Recipe)’에서는 낭만적인 정취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휴양지, 색색의 과일들이 즐비한 마트 속 햇살을 한가득 머금은 탐스러운 빛깔의 자태를 뽐내는 열대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담아낸 '트로피컬 마켓백'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트로피컬 마켓백은 내추럴한 컬러의
-
서울신라호텔, 한옥 정원 속 플라워 클래스 진행
서울신라호텔은 꽃이 전해주는 봄의 설렘을 느끼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플라워 클래스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호텔 본관 옆에 위치한 전통 양식의 연회장 ‘영빈관’의 야외 정원에서 진행되며, 최정상의 연예인과 유명인사의 결혼식 꽃 장식을 도맡아온 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진행해 수준 높은 꽃꽂이를 배워볼 수 있는 기회다.이번 클래스에서 서울신라호텔 플라워팀은 튤립, 작약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한다. 화관 등 선물용으로 알맞은 꽃꽂이부터 여름철 꽃을 활용한 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 등 ‘플랜테리어(식물을 나타내는 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에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했
-
한국후지필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11’ 누적판매 2천대 돌파
한국후지필름㈜이 지난 4월에 출시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11’이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큰 인기를 끌어 화제다.‘인스탁스 미니11’은 ‘직접 꾸미는 나만의 카메라’를 컨셉으로 2030세대의 유니크한 아날로그 감성을 겨냥함과 동시에,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팔레트 키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또한 한국후지필름㈜은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팔레트 키트를 활용한 ‘인꾸(인스탁스 꾸미기)’ 놀이를 확산시켰다. ‘인꾸’는 길어진 집콕 생활의 무료함을 달래주고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사진•인화 문화를 양산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
-
세븐일레븐, 밀리터리룩 기능성 티셔츠 ‘R.O.K.A 반팔티’ 판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밀리터리룩 콘셉트의 기능성 티셔츠 ‘로카(R.O.K.A) 반팔티(12,000원)’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로카 반팔티’는 초경량 슬림핏 스타일의 티셔츠로 메쉬(Mesh)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여름철 땀과 수분이 잘 흡수되고 건조력도 뛰어나다.‘로카 반팔티’는 남녀공용 상품으로 블랙 색상에 사이즈는 미디움(M)과 라지(L) 2종이다.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입기에 좋고 다양한 여가활동이나 운동을 할 때도 적합하다. 또한 젊은 남녀의 패션 아이템이자 커플티로도 즐길 수 있다.세븐일레븐 ‘로카 반팔티’는
-
AK플라자, 축산물 소비 활성화 위한 ‘육육(肉肉)마켓’ 열어
애경그룹 창립 66주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진행해AK플라자가 애경그룹 창립 66주년을 맞아 ‘육육(肉肉) 마켓’을 열고, 한우∙돼지고기∙닭고기를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25일 전했다.이번 ‘육육(肉肉)마켓’은 그룹 창립 66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꺼려하면서 소비 감소로 어려워진 축산 농가 돕기의 일환으로 진행한다.6월5일부터 AK플라자 분당∙수원∙평택점 식품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육육(肉肉)마켓’은 릴레이 특가 이벤트로 진행한다. 먼저 6월5일은 1등급 한우 등심(총300kg)을 100g당 6600원에 판매하고, 6월 6일은 닭 볶음용 2팩을 6600원에 드리고, 6월7일은 돼지 삼겹살(총
-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의 신규 TV광고 온에어
청호나이스(대표이사·오정원)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의 TV광고를 온에어 한다.이번에 제작된 신규 TV광고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이 활용됐으며,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제품의 특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활용도를 강조했다.'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에 사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 기획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들어졌다. CM송 티저 영상은 19일 유튜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돼 폭발적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
-
넷기어, 전국 카페에 명화 콘텐츠 지원한다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뮤럴 캔버스를 상시 전시할 수 있는 ‘뮤럴 갤러리 카페’ 2호점 선정과 함께 신규 카페를 모집, 뮤럴 갤러리 카페를 본격적으로 확대 운영한다.뮤럴 갤러리 카페는 넷기어가 지원하는 뮤럴 캔버스 상시 전시 카페다. 뮤럴 캔버스를 통한 인테리어는 물론 3만여점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넷기어는 지난 4월 서초구 아트메이저에 뮤럴 갤러리 카페 1호점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 15일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에 위치한 스튜디오 카페 ‘쉼표’를 2호점으로 선정, 뮤럴 캔버스를 전시했다.지친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쉬어 갈 수 있는 카페 쉼표는 바인그룹 외식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카페다. 지
-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김하늘은 지난 2019년 센텔리안24 전속모델로 발탁됐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김하늘은 그동안 센텔리안24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 특히 김하늘은 평소에도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인 ‘마데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등 브랜드에 각별한 애정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으며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사용법을 소개하는 등 전속모델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센텔리
-
웨이브, 전주국제영화제 온라인 상영관 연다
웨이브(대표 이태현)가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준동)와 손잡고 온라인 극장을 운영한다.국내에서 열리는 국제영화제 중 온라인 상영을 실시하는 첫 사례다.웨이브는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전주영화제 출품 영화와 해외 초청작 등 총 96편을 서비스한다고 21일 밝혔다.올해 21회를 맞은 전주국제영화제는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관객들이 안전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상영관을 열기로 결정했다.영화제 개막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전주국제영화제 출품·초청작 중 온라인 상영이 결정된 작품은 한국영화 54편, 해외영화 42편이다.먼저 한국영화로는 한국경쟁작 11편 중 ‘갈매기’, ‘괴물,
-
네파, 운동복 틀 벗어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선보여
편안한 착용감 때문에 안 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어본 사람은 없을거라는 레깅스. 몸에 딱 붙는 스타일 때문에 일명 쫄바지, 쫄쫄이, 타이츠 등으로도 불리우는 레깅스는 처음엔 요가, 필라테스 또는 러닝 시 쇼츠 아래 같이 입는 운동복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운동복 틀을 벗어나 바지의 자리를 위협하고, 특히 2030 여성들에게는 스타일링 시 하의 아이템 중 하나의 선택지로 떠오르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코로나의 여파로 헬스장에 가지 못하는 젊은 층이 레깅스를 입고 등산을 시작하면서 최근 등산로에선 레깅스를 입은 등산객 또한 적지않게 목격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이러한 레깅스 열풍에 합류
-
롯데마트 ‘황금당도 충주사’ 선봬
롯데마트가 상품 본연의 가치인 ‘맛’에 ‘안전성’을 더했다.일반 과일보다 당도가 약 20% 가량 높은 롯데마트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황금당도’의 사과 상품에 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를 도입한 것이다.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는 전국 생산량의 약 15% 에 해당하는 사과가 재배되는 충청북도에 위치한, 충북원예농협 충추거점 APC에서 도입한 설비이다. 충추거점 APC는 2001년부터 롯데마트에 사과, 복숭아 등 연간 약 4000톤 가량을 거래하고 있는 파트너사로, 최근 40억 규모의 국비지원을 받아 이번 설비를 갖추게 됐다.이 설비는 2년간 전 세계 최신 선별 기술을 분석해 국내에서 재배되는 사과의 특성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기존
-
오하루 자연가득, 배우 손호준과 함께한 오하루 가든 브랜드 영상 공개
배우 손호준이 브랜드 영상과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CJ오쇼핑 대표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에서 손호준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손호준은 오하루 가든의 마스터가 되어 바쁜 일상 속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오하루 자연가득’을 소개했다.손호준이 자신있게 소개한 오하루 자연가득은 2014년 론칭한 브랜드로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자연주의 브랜드로 건강식품에 이어 식품 전체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손호준과 오하루 자연가득이 함께한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및 TV에 온 에어 될 예정이며, ‘석류즙’, ‘에브리데이 견과’
-
휴온스 골프단, 공미정 영입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운영하는 휴온스 골프단이 2020시즌 힘찬 출발을 알렸다.휴온스는 20일 올해 공미정(22)을 영입하며 최민경(27), 정슬기(24), 황정미(21) 등 총 4명의 선수로 구성된 2020시즌 골프단 출범을 알렸다. 최민경은 다년 간의 투어 경험을 쌓은 휴온스 골프단의 맏언니로, 지난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준우승 기록을 넘어 올 시즌 우승에 도전한다. 정슬기는 2018년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깜짝 우승을 차지해 이름을 알렸으며 큰 기복 없는 꾸준함이 강점이다.새롭게 합류한 공미정은 타고난 재능에 노력을 겸비, 올 시즌 돌풍을 노리고 있다. 막내 황정미는 드라이버 장타를 무기로 지난 시즌 드림투어 상금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