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두투어, 일본 벚꽃 시즌 맞춤 여행 상품 기획전 출시

2026-02-09 12:39:10

모두투어, 일본 벚꽃 시즌 맞춤 여행 상품 기획전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가 일본 벚꽃 시즌을 맞아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9일 밝헀다.

기획전은 지역별 벚꽃 개화 시기를 고려해 상품을 구성했다. 규슈와 후쿠오카는 3월 중순부터, 도쿄와 오사카는 3월 중순~4월 초순, 북해도는 4월 하순~5월 초순에 각각 개화 시즌이 시작된다.

상품은 오사카, 규슈, 도쿄, 북해도, 돗토리 등 주요 명소를 중심으로 마련됐다. 출발지도 서울을 비롯해 청주, 부산, 대구, 제주 등으로 확대했다. 자유일정형, 소규모 단독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등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소규모 단독 그룹으로 진행되는 'ONLY 우리만, 오사카·교토·나라 3일'이 있다. 이 상품은 노쇼핑, 팁 포함, 현지 차량·가이드 동반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오사카 5성급 특급 호텔에 2연박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지난 1월 일본 예약률이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며 "시즌별 맞춤 상품을 지속 확대해 고객 선택권을 넓히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