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보호관찰소,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년 보호관찰대상자 의류 및 미용도구 지원

2025-11-18 11:28:32

원호받은 미용도구로 실기 대회 연습중인 대상자.(제공=부산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원호받은 미용도구로 실기 대회 연습중인 대상자.(제공=부산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장관 정성호) 부산보호관찰소는 11월 18일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 13명에게 한국나눔연맹 후원으로 필요한 물품을 지원 및 원호했다고 밝혔다.

부산 전역에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과 취업을 지속하며 성행 개선을 노력하는 10대 중후반의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의류 및 미용 도구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미용 도구를 지원받은 A양(18)은 “다가오는 미용 기능 실기 시험에 잘 대비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 더욱 성실히 생활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나눔연맹은 부산보호관찰소와 MOU를 맺어 보호관찰 소년과 가정형편이 어려운 대상자의 지도·감독을 위해 후원금 지원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부산보호관찰소 염정훈 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잃지않고 생활하는 소년 대상자에게 소중한 기회를 줄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며, 지역사회로부터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소년 대상자가 건전한 사회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