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국내 첫 글로벌 캠페인 'Turn on the taste' 공개 外

2024-07-01 23:28:38

[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국내 첫 글로벌 캠페인 'Turn on the taste'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리타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Turn on the taste’를 공개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브리타 코리아는 ‘물이 다른 생활의 시작’이라는 신규 슬로건을 바탕으로 7월부터 오는 9월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리타로 시작하는(turn on) ‘지속 가능성’·’즐거운 우리’·’행복한 시간’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각 콘셉트를 담은 영상에서는 브리타 정수기와 필터가 즐거운 생활을 위한 필수 요소임을 강조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로 예정된 신제품 ‘막스트라 프로 필터’의 출시 소식을 알리며 4단계 필터로 기존 필터 대비 4배 더 깨끗한 물맛을 제안한다.

‘지속 가능성’ 편은 생수병을 엮어 의자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며 브리타 필터 하나가 500mL 페트병 300개 분량의 생수를 대체하는 친환경적인 선택지임을 부각한다. ‘즐거운 우리’ 편에서는 브리타 물로 커피를 즐기는 행복한 일상을, ‘행복한 시간’ 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브리타와 함께하는 식사 장면을 담았다.

브리타는 ‘간단하고·지속 가능하고·맛있는’ 물이 일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메시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유튜브, 소셜 미디어, 옥외 광고,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확산한다는 방침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여름 패키지 2종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요트투어와 로맨틱 디너로 럭셔리와 로맨틱함을 선사할 각기 다른 매력의 여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세일링 모먼트 위드 제이 (Sailing Moment with J)’는 럭셔리 호캉스와 요트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제주의 푸른 바다를 럭셔리 요트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2인 요트 투어 이용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제주 대표 럭셔리 액티비티로 손꼽히는 요트 투어는 럭셔리 크루즈 요트를 타고 1시간 동안 대포항과 주상절리 등 제주 해안의 절경을 감상하며, 요트 세일링은 물론 낚시 체험은 물론 와인, 생맥주 등 음료와 스낵이 제공되어 제주의 바다 위에서의 색다른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제주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내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쿠폰과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해 쇼핑의 즐거움도 더했다.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 바디 듀오 기프트 패키지 신규 출시

주식회사 피아컴퍼니(대표 서지영)가 전개하는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solitude)’가 새로운 기프트 패키지로 바디 듀오를 출시했다.

솔리튜드의 기존 브랜드 컨셉과 정체성을 유지해 개발한 이번 바디 듀오 기프트 패키지는 바디워시(300ml)와 바디로션(300ml)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은 ▲시트러스 계열의 ‘네롤리 드 그라스(Neroli De Grasse)’, ▲시프레 계열의 ‘버번 나잇(Bourbon Night)’, ▲우디 계열의 ‘베티버 인센서리(Vetiver Incensory)’ 등 시그니처 세가지로 선보였다.

고전적인 향료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바디 케어 라인은 높은 부향률로 향의 지속력이 높아, 바디 워시와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향조를 경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