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선보여

2024-06-28 20:55:17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 손잡고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은 1976년 출시 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진로토닉워터와 1988년 출시 후 국내 캔디류를 대표하는 아이셔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두 인기 장수 브랜드가 최근 저도주, 과일 주류 트렌드에 따른 맞춤 제품을 기획한 것에 눈길을 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셔 특유의 신맛과 청사과의 달콤하고 진한 상큼함, 진로토닉워터의 청량감 등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과 대비해 7배 강도의 강렬한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이셔 고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원색의 화사한 컬러감을 감각적으로 적용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으로도 산뜻한 상큼함을 선사한다. 300mL 1병 기준 열량은 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시기에도 좋다.

이번 신제품은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 및 할인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