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홈쇼핑, 계열사 프리미엄 먹거리 판매 확대

2024-06-27 15:46:37

롯데홈쇼핑, 계열사 프리미엄 먹거리 판매 확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호텔 김치, 웰푸드 아이스크림 등 계열사 프리미엄 먹거리를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며 그룹사 간 시너지 증대를 가속화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TV, 모바일,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롯데그룹 계열사의 차별화 상품을 판매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자이언츠 굿즈, 롯데호텔 숙박권,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등 스포츠, 관광 계열사 중심 협업에서 웰푸드 등 식품 계열사와 손잡고 프리미엄 먹거리를 판매하는 등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4월 롯데웰푸드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 신제품을 라방으로 판매한 결과 시청자 3,500명이 몰렸으며, TV홈쇼핑을 통한 론칭 방송은 주문액 1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지난해 8월에는 ‘롯데호텔 배추김치’를 선보여 방송 15분 만에 준비 물량 4,400세트가 완판되기도 했다. ‘롯데호텔 김치’는 방송 7회 동안 누적 주문액 20억 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고물가에도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계열사의 프리미엄 먹거리 판매를 확대한다.

오는 29일(토)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롯데호텔 김치의 여름 신제품 ‘나박김치’를 최초로 선보인다. 배추김치, 갓파김치, 섞박지, 동치미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먹는 샘물 지리산수와 감칠맛을 더하기 위한 갯가재의 비법 육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설탕과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레몬청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박김치뿐만 아니라 배추김치도 함께 구성해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