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인터파크트리플, 다낭 여행 고객 대상 라운지 혜택 제공

2024-06-26 15:16:50

인터파크트리플, 다낭 여행 고객 대상 라운지 혜택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베트남 다낭 여행 고객들을 위한 혜택 강화에 나선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최근 여행 커뮤니티 ‘다낭플레이’가 운영하는 도심 라운지 활용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터파크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트남 다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다낭플레이 라운지’ 이용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라며 "인터파크는 이번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여행 만족도 및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포지셔닝을 공고히 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와 트리플에서 다낭 항공, 숙소, 투어ᆞ티켓 등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동반 3인까지 누구나 다낭 도심에 위치한 라운지에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짐 보관, PC 사용, 휴대폰 충전, 우산 및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여행 중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해도 여행의 즐거움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샤워실, 수면실, 발마사지 시설을 최대 15% 할인된 금액에 마련했으며, 공항 및 인기 관광지행 셔틀 서비스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