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 올가홀푸드, ‘현미 모나카’ 2종 선보여

2024-06-21 22:37:11

풀무원 올가홀푸드,  ‘현미 모나카’ 2종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국내산 현미와 찹쌀을 넣어 고소하고 쫀득한 영양 가득 찹쌀 반죽에 우리 땅에서 자란 검정 깨와 팥앙금을 각각 넣어 만든 ‘현미 국산깨 모나카∙현미 국산팥 모나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현미 모나카 2종(13g*8, 104g/4,300원)’은 건강한 현미와 찹쌀을 섞어 만든 쫀득하고 바삭한 피에 국내산 팥과 깨로 만든 앙금을 가득 채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라며 "찰진 피는 현미의 풍부한 영양과 찹쌀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속 재료는 올가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국내산 재료만을 넣었다"라고 전했다.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개별 포장해 달콤한 간식이 필요한 순간이나, 쌉쌀한 커피 또는 향긋한 차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손님 대접용 다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현미 국산깨 모나카’는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검정 볶음깨만을 사용해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현미 국산팥 모나카’는 국내산 통팥을 으깨어 가장 씹기 좋은 식감으로 만든 팥앙금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