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발달장애인 야외 문화 체험 활동 진행

2024-06-14 11:32:16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13일(목)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2024 애큐온 호프 온(Hope On)! 발달장애인 문화 체험 사회책임활동’을 진행했다. 애큐온 봉사단과 다운복지관 발달장애인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애큐온캐피탈이미지 확대보기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13일(목)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2024 애큐온 호프 온(Hope On)! 발달장애인 문화 체험 사회책임활동’을 진행했다. 애큐온 봉사단과 다운복지관 발달장애인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애큐온캐피탈
[로이슈 심준보 기자]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2024 애큐온 호프 온(Hope On)! 발달장애인 문화 체험 사회책임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외 활동하기 좋은 여름을 맞아 발달장애인들이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유람선 관람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총 50명으로 구성된 애큐온 봉사단이 다운복지관 발달장애인 50명과 1대 1로 짝을 이뤄 참여했다.

이날 애큐온 봉사단은 매칭된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여의도 유람선에 승선해 한강 일대를 관람하고, 간단한 협동게임으로 구성된 미니운동회를 진행하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다운복지관에 전달했으며, 기탁한 기부금은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용됐다.

애큐온캐피탈 이웅수 Customer Care실장은 “이번 행사는 발달장애인들이 즐겁게 기분을 전환하고 애큐온 봉사단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발달장애인들이 풍성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애큐온저축은행 강신자 사회책임운영위원장은 “이번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발달장애인들이 조금이나마 일상에서 활력을 얻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애큐온은 소외된 약자들을 위한 사회책임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