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신일, ‘프리미엄 무선 BLDC팬’ 선보여

2024-06-11 21:51:12

신일, ‘프리미엄 무선 BLDC팬’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오는 12일 저녁 9시 50분에 GS홈쇼핑 ‘최은경의 W’를 통해 ‘프리미엄 무선 BLDC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프리미엄 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신일은 2021년에 처음으로 무선 BLDC 팬을 론칭했다"라며 "이 제품은 출시 이후 3년 동안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인기를 얻었고, 올해는 성능과 품질 모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무선 BLDC팬'은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라며 "이제 버튼과 리모콘으로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하이 웨디", "바람 강하게" 등의 음성 명령어를 통해 손쉽게 팬을 제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제품은 화이트, 다크 그레이, 옐로우, 핑크 총 4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이번 제품은 고성능 BLDC 모터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소음과 발열을 줄인 것도 큰 장점이다. 최대 25m의 강력한 바람을 생성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으며, 무선으로 최대 40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실내는 물론 야외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