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한국오츠카제약, 건강간식 ‘소이조이’ 출시 外

2024-06-10 20:23:26

[생활경제 이슈] 한국오츠카제약, 건강간식 ‘소이조이’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오츠카제약은 대두의 영양을 통째로 담아 구워 만든 건강간식 소이조이(SOYJO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이조이는 콩(SOY)과 즐겁다(JOY)의 합성어로 콩의 영양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건강과 즐거움을 담은 제품명처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대두를 주원료로 만든 소이조이는 콩의 영양분을 하나도 버리지 않고 통째로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 하나 당 약 35알의 대두를 사용해 풍부한 단백질 및 식이섬유 함량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는 찾기 어려운 구워 만든 바 타입의 글루텐 프리 식품이라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대두분에 블루베리, 딸기, 사과, 아몬드 등 다양한 원재료들을 넣고 오븐에 구워 내 딱딱하지 않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소이조이는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애플 ▲아몬드&초콜릿 총 4가지맛으로 출시되며, 추후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니즈에 맞는 제품들로 품목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오는 7월에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배우 혜리와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각종 미디어를 통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혜리와 소이조이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다채로운 홍보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소이조이는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편의점 매장과 올리브영을 중심으로 입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잗컬렉션, 새로운 트래블컬렉션 공개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트래블컬렉션을 공개했다.

아이잗컬렉션만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우아하면서 실용적이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트래블컬렉션’은 휴양지와 일상 속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모던하고 쿨한 무드로 표현하며 역동적인 연출로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트래블컬렉션에서는 여름의 계절감을 한껏 담은 다양한 아이템이 눈에 띈다. 과감한 붓터치 느낌의 프린트 블라우스는 슬릿 디테일이 포인트 되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감각적인 그래픽을 녹여내 유니크함을 더했다. 시원한 소재감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자랑하는 풀 스커트에 라피아햇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특히 원피스는 허리라인에 절개선이 어우려져 편안하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와 더불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원피스에 미들기장의 베스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오피스룩으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

◆㈜선양소주, ‘맑을린’ 19년만에 리브랜딩

㈜선양소주(회장 조웅래)가 충청권 대표소주 ‘이제우린’을 ‘맑을린’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맑을린’은 통상 ‘린’으로 불리며 사랑 받아온 ‘린 시리즈’의 2005년 첫 출시 브랜드명이다.

‘오투린’에서 ‘이제우린’을 거쳐 19년 만에 다시 돌아온 셈. 이번 ‘맑을린’ 리뉴얼은 충청권 맹주로서 지역 기반을 다지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선양소주는 기존 ‘맑을린’을 리브랜딩하며 차별화된 라벨 외형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나뭇잎 그래픽을 통해 더욱 맑고 깔끔한 ‘맑을린’을 표현했다. 기존 ‘맑을린’을 추억하는 기성세대들에게는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맑고 신선한 이미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