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바디프랜드,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 진행

2024-06-05 17:00: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디프랜드,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 진행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지난 5월 28일,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PHARAOH NEO)’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개최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 이번에 출시한 ‘파라오네오’는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하여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안마의자다"라고 말했다.

이어 "‘파라오’ 시리즈는 2013년 출시된 이래 총 6,60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려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모델로 소개되어 왔다. 이번 신제품은 두 배 빠른 속도의 로보 워킹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UX/UI 업그레이드를 통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으로서 완성도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파라오’ 시리즈를 구매한 서울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초청,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출시를 알리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배우이자 방송인 이윤미도 참석해 “집에 있는 안마의자가 ‘파라오’ 시리즈 초창기 제품임을 알게 되었다”며 “헬스케어로봇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왔다”고 런칭 축하인사를 건넸다.

행사에는 바디프랜드 F&B팀이 직접 만든 케이크와 핑거푸드, 샴페인이 마련되어 자리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었다. 오케스트라 린츠(Bruckner Orchestra Linz)가 바디프랜드만을 위해 직접 연주한 곡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연 후 사회자가 파라오네오 마사지체어 스피커 자체 사운드였다고 밝히자 현장에선 깜짝 놀란 탄성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고객의 뜨거운 성원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