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캠페인 ‘버드엑스월드투어(BudX WORLD TOUR)’를 전개한다.
마케팅에 뮤직 컬처를 접목한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음악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버드와이저는 올여름을 맞아 최대 규모의 해외 페스티벌과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버드와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와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미국 최고 권위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올 하반기 전 세계 뮤직 팬들과 만난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드엑스월드투어’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외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3일부터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는 글로벌 투어를 상징하는 글로브와 VIP 티켓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패키지에는 월드투어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되어 있다. 500ml 캔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330ml 병 제품은 주점, 식당 등에서 판매하며 330ml 버드와이저 제로 캔 제품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버드엑스월드투어’ 프로그램은 추첨을 통해 1등(3개 페스티벌 각 1명, 1인당 2매 제공)에게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함께할 수 있는 월드투어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각 페스티벌 티켓과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특별 VIP존, 포토존 및 레드카펫 경험 등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하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화락바베큐치킨, 'HWARAK LAB' 론칭
바베큐치킨전문점 화락바베큐치킨이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HWARAK LAB'을 론칭한다고 3일 발표했다.
화락바베큐치킨은 그동안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QSC(품질·맛, 서비스, 위생·청결) 강화, 푸드트럭 론칭, 해외 진출 등의 활동을 해왔다.
'HWARAK LAB'은 연구개발(R&D) 센터, 교육센터, 직영점, 사무 공간을 포함하는 복합 공간으로, 이곳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 기존 메뉴 질적 개선, 서비스 품질 강화, 점주 교육, 매장 운영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HWARAK LAB'은 '고객 중심', '점주 중심'의 화락바베큐치킨의 철학을 공고히 하기 위해 연구개발 센터와 교육 센터를 통해 제품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신경썼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5월 매출 사상 최초 400억원대 돌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사상 처음으로 월간 400억원대 매출을 기록했다.
롯데관광개발은 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지난 5월 카지노와 호텔(별도 기준) 부문의 동반 매출 호조에 힘입어 410억5,300만원의 실적을 올렸다고 공시했다.
이는 역대 최고였던 지난 2월 기록(329억8,400만원)을 3개월 만에 경신한 것은 물론 지난해 같은 기간(219억6,000만원) 대비 50% 이상 수직 상승한 수치다.
이 같은 역대 최고 매출 기록은 외국인 전용 카지노인 드림타워 카지노가 견인했다.
카지노 부문은 지난달 종전 최고 기록이었던 올 2월 실적(239억4,400만원)을 훌쩍 뛰어넘어 271억500만원의 순매출(총매출에서 에이전트 수수료 등을 뺀 금액)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114억1,900만원)와 비교해서는 2.4배 가까이 급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마케팅에 뮤직 컬처를 접목한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음악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버드와이저는 올여름을 맞아 최대 규모의 해외 페스티벌과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버드와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와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미국 최고 권위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올 하반기 전 세계 뮤직 팬들과 만난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버드엑스월드투어’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외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3일부터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는 글로벌 투어를 상징하는 글로브와 VIP 티켓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패키지에는 월드투어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되어 있다. 500ml 캔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330ml 병 제품은 주점, 식당 등에서 판매하며 330ml 버드와이저 제로 캔 제품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버드엑스월드투어’ 프로그램은 추첨을 통해 1등(3개 페스티벌 각 1명, 1인당 2매 제공)에게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함께할 수 있는 월드투어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각 페스티벌 티켓과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특별 VIP존, 포토존 및 레드카펫 경험 등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하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화락바베큐치킨, 'HWARAK LAB' 론칭
바베큐치킨전문점 화락바베큐치킨이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HWARAK LAB'을 론칭한다고 3일 발표했다.
화락바베큐치킨은 그동안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QSC(품질·맛, 서비스, 위생·청결) 강화, 푸드트럭 론칭, 해외 진출 등의 활동을 해왔다.
'HWARAK LAB'은 연구개발(R&D) 센터, 교육센터, 직영점, 사무 공간을 포함하는 복합 공간으로, 이곳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 기존 메뉴 질적 개선, 서비스 품질 강화, 점주 교육, 매장 운영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HWARAK LAB'은 '고객 중심', '점주 중심'의 화락바베큐치킨의 철학을 공고히 하기 위해 연구개발 센터와 교육 센터를 통해 제품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신경썼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5월 매출 사상 최초 400억원대 돌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사상 처음으로 월간 400억원대 매출을 기록했다.
롯데관광개발은 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지난 5월 카지노와 호텔(별도 기준) 부문의 동반 매출 호조에 힘입어 410억5,300만원의 실적을 올렸다고 공시했다.
이는 역대 최고였던 지난 2월 기록(329억8,400만원)을 3개월 만에 경신한 것은 물론 지난해 같은 기간(219억6,000만원) 대비 50% 이상 수직 상승한 수치다.
이 같은 역대 최고 매출 기록은 외국인 전용 카지노인 드림타워 카지노가 견인했다.
카지노 부문은 지난달 종전 최고 기록이었던 올 2월 실적(239억4,400만원)을 훌쩍 뛰어넘어 271억500만원의 순매출(총매출에서 에이전트 수수료 등을 뺀 금액)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114억1,900만원)와 비교해서는 2.4배 가까이 급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