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네켄이 ‘2024 크리덴셜 캠페인(2024 Credentials Campaign)’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A-Yeast®)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네켄 본연의 가치인 청량함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청량한 라거 맥주[1]로 인정받고 있는 특별한 맛의 5가지 비결을 공개했다. ▲150년간 변함없이 하이네켄의 라거 맛을 지켜온 독자적인 성분이자 맛의 DNA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산뜻한 시트러스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의 조화를 탄생시키며 풍부한 맛을 완성하는 하이네켄 효모(A-Yeast®)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 관리되는 깨끗한 보리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물, 보리, 홉 그리고 시그니처 효모 4가지 성분만으로 이루어진 완벽한 조합 ▲예민한 하이네켄 효모(A-Yeast®)의 완벽한 양조 환경을 위해 최적의 압력을 유지하는 가로형 탱크 ▲ 1873년부터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하이네켄만의 라거 맛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온 마스터 브루어들이 바로 그것이다. 이렇게 완벽한 균형을 추구하며 탄생한 덕분에 하이네켄은 언제나 상쾌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선사한다.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으로, ‘지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어 주는 하이네켄의 첫 모금(from Agh to Aahhh!)’에 관한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오는 9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맥주의 청량한 맛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7월에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 국제 주류&와인 박람회에 참가하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활동은 하이네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nau), 환경의 날 맞이 다양한 캠페인 펼쳐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환경의 날을 앞두고 지속가능패션 팝업스토어 참여부터 플로깅 런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나우는 지난 31일부터 열린 무신사 어스(EARTH)와 함께하는 롯데백화점의 리얼스(RE:EARTH)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지속가능패션을 알렸다.
리얼스는 지속가능한 삶을 지향하는 롯데백화점의 환경 캠페인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와 함께 이달 9일까지 진행된다.
나우는 동탄 롯데백화점에 마련된 리얼스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된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나우는 31일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xCREW)와 함께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서 플로깅 런 캠페인도 진행했다.
◆트렌비, GS리테일과 함께 오프라인 중고명품 사업 확대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6월 3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및 GS THE FRESH의 택배기기를 통해 중고명품을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렌비는 온라인 AI를 통하여 중고명품의 시세를 명확하게 감정하는 매입 위탁 판매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하여 중고명품을 수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GS리테일과 협업하는 내용은 고객이 트렌비 앱을 통하여 3초만에 받는 AI 견적을 통하여 견적가를 확인한 뒤에 GS25 및 GS THE FRESH의 택배서비스를 통하여 명품을 위탁 발송하는 간편한 서비스이다.
이 과정에서 고객은 어떤 비용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트렌비에서 제공하는 예약번호만 있으면 GS25 및 GS THE FRESH를 통한 발송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A-Yeast®)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네켄 본연의 가치인 청량함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청량한 라거 맥주[1]로 인정받고 있는 특별한 맛의 5가지 비결을 공개했다. ▲150년간 변함없이 하이네켄의 라거 맛을 지켜온 독자적인 성분이자 맛의 DNA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산뜻한 시트러스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의 조화를 탄생시키며 풍부한 맛을 완성하는 하이네켄 효모(A-Yeast®)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 관리되는 깨끗한 보리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물, 보리, 홉 그리고 시그니처 효모 4가지 성분만으로 이루어진 완벽한 조합 ▲예민한 하이네켄 효모(A-Yeast®)의 완벽한 양조 환경을 위해 최적의 압력을 유지하는 가로형 탱크 ▲ 1873년부터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하이네켄만의 라거 맛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온 마스터 브루어들이 바로 그것이다. 이렇게 완벽한 균형을 추구하며 탄생한 덕분에 하이네켄은 언제나 상쾌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선사한다.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으로, ‘지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어 주는 하이네켄의 첫 모금(from Agh to Aahhh!)’에 관한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오는 9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맥주의 청량한 맛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7월에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 국제 주류&와인 박람회에 참가하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활동은 하이네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nau), 환경의 날 맞이 다양한 캠페인 펼쳐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환경의 날을 앞두고 지속가능패션 팝업스토어 참여부터 플로깅 런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나우는 지난 31일부터 열린 무신사 어스(EARTH)와 함께하는 롯데백화점의 리얼스(RE:EARTH)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지속가능패션을 알렸다.
리얼스는 지속가능한 삶을 지향하는 롯데백화점의 환경 캠페인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와 함께 이달 9일까지 진행된다.
나우는 동탄 롯데백화점에 마련된 리얼스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된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나우는 31일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xCREW)와 함께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서 플로깅 런 캠페인도 진행했다.
◆트렌비, GS리테일과 함께 오프라인 중고명품 사업 확대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6월 3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및 GS THE FRESH의 택배기기를 통해 중고명품을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렌비는 온라인 AI를 통하여 중고명품의 시세를 명확하게 감정하는 매입 위탁 판매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하여 중고명품을 수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GS리테일과 협업하는 내용은 고객이 트렌비 앱을 통하여 3초만에 받는 AI 견적을 통하여 견적가를 확인한 뒤에 GS25 및 GS THE FRESH의 택배서비스를 통하여 명품을 위탁 발송하는 간편한 서비스이다.
이 과정에서 고객은 어떤 비용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트렌비에서 제공하는 예약번호만 있으면 GS25 및 GS THE FRESH를 통한 발송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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