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오픈

2024-05-28 21:39:57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을 28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오픈을 기념한 사전예약을 6월 14일까지 진행 중이다"라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 번호를 누르면 쿠폰 코드를 지급하며 신규 서버 설정창 쿠폰 교환탭에서 쿠폰 코드와 보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직업 ‘닌자’도 공개했다. 닌자는 최강의 암살자로 뛰어난 술법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풍마수리검, 닌도 계열의 무기를 착용할 수 있으며 물리 전투, 마법 전투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6월 4일 오전 4시 59분까지 코코모 해변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후 베이스 레벨 30 이상 달성 시 기존 서버에서 충전했던 다이아를 신규 서버 캐릭터로 반환해 준다. 6월 11일 오전 5시까지는 퀘스트 클리어 없이 모든 직업의 쉐도우 웨폰을 각성할 수 있으며, 7일간 로그인 시 트라포스의 북, 의뢰서, 쉐도우 웨폰 중급 랜덤 패키지Ⅰ 등을 획득 가능하다. 다양한 도전 퀘스트를 통해 퀘스트별 특별 보상도 선물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