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메가박스, ‘디즈니 시네마’ 선보여

2024-05-27 17:57:16

메가박스, ‘디즈니 시네마’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연간 디즈니의 다양한 브랜드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디즈니 시네마’를 코엑스점에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디즈니 시네마’에서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20세기 스튜디오 등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작품들을 전용관에서 스크린 쿼터 기간을 제외하고 상영한다. 30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점 11관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가박스 ‘디즈니 시네마’의 첫 상영은 ‘픽사 컬렉션’ 기획전이다"라며 "오는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코코> <업> <월-E> <소울> <니모를 찾아서> <라따뚜이> <토이 스토리> <토이 스토리 2> 등 8개 작품을 상영한다"ㄹ아고 밝혔다.

특히 <코코>의 경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돌비 시네마’ 포맷으로 상영돼 생생한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소울>도 MEGA | MX4D에서 특별 상영한다.

메가박스는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디즈니 시네마’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시네마 멤버십’을 선보인다. 멤버십은 누구나 무료로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후 디즈니 작품 관람 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고 시사회 또는 현장 이벤트 당첨 우선권이 부여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