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4일(금) 산적 콘셉트의 ‘먹방’ 콘텐츠로 유명한 130만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특왕 통다리’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 고객 주목도를 높여 매출 상승을 견인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990만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개발한 '쯔양 함박스테이크'는 지난해 론칭 방송에서 5,500세트 완판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지난 3월 ‘최유라쇼’에서 주문수량 7,400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갔다"라고 밝혔다.
지난달 22일(월)에는 요리 예능 ‘박군 밥상차렷’에 출연 중인 트로트 가수 ‘박군’의 이름을 내건 ‘박군 소불고기’를 선보였다.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한 상품은 일반 식품과 비교해 3배 이상 많은 주문건수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4일(금) 오후 4시 30분, 구독자 13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밥굽남’과 공동 기획한 '밥굽남 특왕 통다리'를 론칭한다.
'밥굽남’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시골집에서 장작과 숯불을 이용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먹는 '쿡먹방'(요리하다(Cook)+먹다+방송)으로 유명하다. 부위별 고기 손질법, 레시피 등 육류에 대한 풍부한 지식으로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선보여, 단일 영상으로 806만 뷰를 기록하는 등 인지도가 높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 고객 주목도를 높여 매출 상승을 견인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990만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개발한 '쯔양 함박스테이크'는 지난해 론칭 방송에서 5,500세트 완판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지난 3월 ‘최유라쇼’에서 주문수량 7,400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갔다"라고 밝혔다.
지난달 22일(월)에는 요리 예능 ‘박군 밥상차렷’에 출연 중인 트로트 가수 ‘박군’의 이름을 내건 ‘박군 소불고기’를 선보였다.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한 상품은 일반 식품과 비교해 3배 이상 많은 주문건수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4일(금) 오후 4시 30분, 구독자 13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밥굽남’과 공동 기획한 '밥굽남 특왕 통다리'를 론칭한다.
'밥굽남’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시골집에서 장작과 숯불을 이용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먹는 '쿡먹방'(요리하다(Cook)+먹다+방송)으로 유명하다. 부위별 고기 손질법, 레시피 등 육류에 대한 풍부한 지식으로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선보여, 단일 영상으로 806만 뷰를 기록하는 등 인지도가 높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