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테사(TESSA)는 고객 사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앱 리뉴얼을 단행하고 멤버십 서비스인 ‘라운지’ 기능을 추가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테사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앱 메인 화면을 대폭 개선했다. ▲공지사항, ▲이벤트, 테사소식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사이드 테사 등 총 3개의 퀵배너를 메인 상단에 진열해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금융투자 서비스로서 양질의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인 화면 하단에 ‘공시’ 기능을 추가했다. 공시 기능은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자산의 운영 세부 사항을 알리는 것으로, 해당 기능을 통해 현재 운용중인 자산에 대한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충성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새로 준비했다. 테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라운지’ 기능은 총 5등급으로 구성된 멤버십 서비스다. 최상 등급인 블랙에서부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실버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등급별로 상품 2종 중 1종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테사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앱 메인 화면을 대폭 개선했다. ▲공지사항, ▲이벤트, 테사소식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사이드 테사 등 총 3개의 퀵배너를 메인 상단에 진열해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금융투자 서비스로서 양질의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인 화면 하단에 ‘공시’ 기능을 추가했다. 공시 기능은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자산의 운영 세부 사항을 알리는 것으로, 해당 기능을 통해 현재 운용중인 자산에 대한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충성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새로 준비했다. 테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라운지’ 기능은 총 5등급으로 구성된 멤버십 서비스다. 최상 등급인 블랙에서부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실버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등급별로 상품 2종 중 1종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