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인터파크커머스 ‘1년의 미라클’ 출판 기념 토크콘서트 진행

2024-05-23 15:29:02

인터파크커머스 ‘1년의 미라클’ 출판 기념 토크콘서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터파크커머스의 출판 브랜드 ‘반니’가 자기계발 컨설턴트 류지연의 첫 책 ‘1년의 미라클’ 출판을 기념해 작가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29일 개최한다.

인터파크커머스 관계자는 "참가 신청은 28일까지 선착순으로 반니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또는 포스터의 QR코드 온라인 신청 폼에서 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니는 인터파크커머스가 ‘세상을 알아가는 또 하나의 길’을 모토로 선보인 출판 브랜드다"라며 "2013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270여 권의 책을 출간했으며, ▲과학, ▲인문, ▲경제경영, ▲문학, ▲아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간한 '1년의 미라클'은 퇴사 이후의 삶을 고민하는 워킹맘,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중년 여성 등 삶의 두 번째 챕터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가이드를 제시하는 자기계발서다. 22년차 세쌍둥이 워킹맘이었던 류지연 작가가 퇴사 후 1년만에 SNS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리더, 강사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 활동하며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한 스토리를 담았다.

29일 저녁 7시, 삼성역 위메프빌딩 1층 라운지에서 ‘토크 콘서트’도 개최한다. 현장에는 류지연 작가가 직접 참여해 자기 주도적인 삶을 개척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공유하고, 참석자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