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 vol.1(이하 언텁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베스트셀러 ‘엄마는 외계인’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신제품으로 25일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별한 이달의 맛 탄생 소식을 알리는 ‘언텁(Un-Tub)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텁을 최초로 공개하고 맛보기 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22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에서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특별하게 즐기고자 하는 인플루언서 등을 사전 초청해 진행된다. 특히,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이 충돌해 우주급 스케일의 ‘우주 라이크 봉봉’ 행성이 탄생했다는 6월 이달의 맛 스토리를 행사에 녹여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언텁쇼’를 구성했다.
신제품 제품개발 연구원과 마케팅 담당 임직원이 직접 제품 개발 스토리를 설명하고 광고 영상과 뮤직비디오 시사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봉봉 에이전트’의 지위를 부여하고 이달의 맛을 알리기 위한 비밀 미션지와 쿠폰팩이 담긴 미션 봉투를 제공할 예정이다.
◆H&M,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5월 말 명동 오픈 예정
H&M은 2024년 5월 말 국내 최초 H&M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발표했다.
H&M 명동점에서는 큐레이트 된 여성 및 남성 제품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통해 제공하며, 새롭게 도입한 특별한 기능 등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 된 한층 더 높아진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다.
H&M은 2010년 국내 진출했으며, 매장을 오픈한 이래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현재 전국 39개 매장과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 SSG 닷컴 H&M 공식 스토어, W컨셉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1월에는 H&M 스타필드 수원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에베, On과 콜라보 통해 의류 카테고리 확장
로에베는 ON과 5번째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페인의 럭셔리 디자인과 스위스의 공학 기술, 로에베 특유의 미학과 ‘온’의 기술 혁신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의류 카테고리로 확장하면서 남성용과 여성용 테크니컬 액티브웨어, 스테이트먼트 아우터, 쿠션감 있는 슈즈 컬렉션까지 선보인다.
컬렉션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는 간결성과 최적성이다.
자연스러운 색감의 유연한 컬러 블록 퍼포먼스 패브릭, 전천후로 착용할 수 있는 스테이트먼트 아우터가 이런 특징을 잘 보여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배스킨라빈스는 베스트셀러 ‘엄마는 외계인’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신제품으로 25일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별한 이달의 맛 탄생 소식을 알리는 ‘언텁(Un-Tub)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텁을 최초로 공개하고 맛보기 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22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에서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특별하게 즐기고자 하는 인플루언서 등을 사전 초청해 진행된다. 특히,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이 충돌해 우주급 스케일의 ‘우주 라이크 봉봉’ 행성이 탄생했다는 6월 이달의 맛 스토리를 행사에 녹여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언텁쇼’를 구성했다.
신제품 제품개발 연구원과 마케팅 담당 임직원이 직접 제품 개발 스토리를 설명하고 광고 영상과 뮤직비디오 시사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봉봉 에이전트’의 지위를 부여하고 이달의 맛을 알리기 위한 비밀 미션지와 쿠폰팩이 담긴 미션 봉투를 제공할 예정이다.
◆H&M,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5월 말 명동 오픈 예정
H&M은 2024년 5월 말 국내 최초 H&M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발표했다.
H&M 명동점에서는 큐레이트 된 여성 및 남성 제품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통해 제공하며, 새롭게 도입한 특별한 기능 등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 된 한층 더 높아진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다.
H&M은 2010년 국내 진출했으며, 매장을 오픈한 이래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현재 전국 39개 매장과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 SSG 닷컴 H&M 공식 스토어, W컨셉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1월에는 H&M 스타필드 수원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에베, On과 콜라보 통해 의류 카테고리 확장
로에베는 ON과 5번째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페인의 럭셔리 디자인과 스위스의 공학 기술, 로에베 특유의 미학과 ‘온’의 기술 혁신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의류 카테고리로 확장하면서 남성용과 여성용 테크니컬 액티브웨어, 스테이트먼트 아우터, 쿠션감 있는 슈즈 컬렉션까지 선보인다.
컬렉션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는 간결성과 최적성이다.
자연스러운 색감의 유연한 컬러 블록 퍼포먼스 패브릭, 전천후로 착용할 수 있는 스테이트먼트 아우터가 이런 특징을 잘 보여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