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라시드 팬드래건’ 추가

2024-05-16 21:40:27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라시드 팬드래건’ 추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라시드 팬드래건(청년)’을 추가하고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청년으로 성장한 ‘라시드 팬드래건’은 원작 스토리 내 실버 애로우 연합의 주요 인물이자 왕녀 ‘이올린 팬드래건’의 남동생으로, ‘활력의 나무’ 속성을 지녔다"라며 "전투 시 고유 스킬 ‘왕국의 미래’와 초필살기 ‘설화난영참’를 사용하며,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진 바리사다’를 착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15장 ‘풍운의 밀사Ⅰ’과 16장 ‘풍운의 밀사Ⅱ’가 업데이트 돼, 팬드래건 성을 떠난G.S의 여정과 제국군과의 대립 구도의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갈수록 치열함을 더하는 전략 전투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신규 캐릭터 ‘라시드 팬드래건(청년)’ 추가를 기념해 해당 캐릭터 획득 시 전용 프로필을 제공하며, 캐릭터 레벨 달성 및 클래스 마스터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는 랭크업 재료(속성, 직업)와 전직 재료 등을 지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