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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트러플 아이스크림’ 워크샵 매장 선보여 外

2024-05-16 21:07:21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트러플 아이스크림’ 워크샵 매장 선보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SNS에서 화제를 모은 ‘와사비 아이스크림’에 이어 처음으로 도전하는 고메(Gourmet) 스타일의 프리미엄 플레이버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러플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트러플, 블랙 올리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믹스한 우아한 풍미의 트러플 소스를 조합해 완성한 플레이버다. 프랑스 3대 진미 중 하나로 꼽히는 고급 식재료 트러플의 깊은 풍미와 블랙 올리브, 올리브 오일의 향긋함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그 자체로도 고급스러운 풍미가 느껴지는 트러플 아이스크림은 베이글이나 크로플, 스낵과 함께 곁들여 고메 플레이버를 가미한 이색 레시피로 즐겨도 좋다.

이번 신제품 개발을 담당한 BRK LAB은 트러플 특유의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점에 대한 고민, 미식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이번 플레이버를 완성했다. BRK LAB팀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원재료의 풍미는 유지하되 대중적인 맛으로 해석하기 위해 많은 연구를 거쳤다”며 “고메 스타일의 미식 요리 콘셉트와 양식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트러플 오일 크림 파스타’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트러플과 크림치즈의 맛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첫 출시부터 화제가 되었던 와사비 아이스크림에 이어 새로운 프리미엄 플레이버로 미식 요리를 재해석한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며 “이전엔 맛보지 못했던 특별한 미식 아이스크림을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힐크릭, 후원 선수 김효주 프로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후원 선수 김효주 프로의 우승을 기념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효주 프로는 지난 5월 12일(일) 경기 고양시 뉴코리아CC에서 열린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아람코 팀시리즈 한국대회 개인전에서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김효주 프로의 LET 첫 우승이자, 한 차례도 선두를 놓치지 않은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으로 더욱 값진 성과다.

힐크릭은 이를 기념해 오는 5월 26일(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BYN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 특별 할인에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효주 프로가 착용한 우승 착장 아이템을 비롯해 여름 라운딩에 쾌적함과 스타일을 더해줄 폴로 티셔츠, 니트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티셔츠 등 상의와 큐롯, 버뮤다 팬츠 등 힐크릭의 2024년 봄, 여름 신상품이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에 포함된다.

◆나눔비타민, 서울시 자치구 별 "오늘의 착한가게" 선정

‘나비얌’ 운영사 주식회사 나눔비타민(대표 김하연)은 서울시 내 25개 자치구에 “오늘의 착한가게”를 선정해 각 가게 별 50만원씩 총 1250만원의 식사나눔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시 전 자치구 내 착한가게를 통한 결식우려아동 식사 지원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아이들에게 특정 메뉴를 나누거나 할인하는 착한가게를 지역구별로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25개 가게에는 “오늘의 착한가게” 현판식과 함께, 해당 가게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모바일 식사권을 결식우려아동에게 가게명의로 지원한다. 대기업-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 사업의 일환으로 SK텔레콤,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하는 '착한가게' 스티커와 명패를 부여하며 각종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이 무상 지원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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