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인터파크트리플, 군인 가족 여가 여건 보장 위한 협력 네트워크 구축

2024-05-16 15:53:30

인터파크트리플, 군인 가족 여가 여건 보장 위한 협력 네트워크 구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군인 및 군 가족의 활발한 여가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육군과 손을 잡았다.

인터파크트리플은 "대한민국 육군과 13일(월) 충청남도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육군이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군인가족 만들기’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기관은 육군 내 모범 근무자 및 해당 가족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을 지원한다"라며 "또한, 육군 소속 군인 및 군무원, 간부후보생 및 그 직계가족, 순직자ᆞ전사자 가족들을 위한 전용 홈페이지 및 CS 창구를 마련하고, 각종 티켓 및 여행 상품 구매 시 상시 할인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각자 취향에 맞는 여가 활동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취미ᆞ관심사 맞춤형 패키지 ‘홀릭’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등 군 내 복지 증진을 위해 장기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