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KFC, 불닭 칠리 슈퍼박스' 선봬

2024-05-14 16:54:49

KFC, 불닭 칠리 슈퍼박스'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를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는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을 출시했다.

KFC 관계자는 "최근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맵부심(매운맛+자부심)' 트렌드가 유행하며 매운맛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KFC는 특유의 매운맛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양식품 불닭소스와 협업 메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 입맛 공략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이번 이색 협업 메뉴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은 ▲삼양불닭소스 ▲핫크리스피통다리 ▲에그타르트 ▲프렌치프라이M ▲스프라이트 기본 구성에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가 각각 더해진 특별 메뉴다. 기본 구성에 선택하는 버거 종류에 따라 슈퍼박스 가격은 상이하다.

매콤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는 별도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해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를 즐길 수 있다. ‘불닭 칠리 슈퍼박스’는 5월 14일(화)부터 7월 1일(월)까지 전국 KF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FC는 배달 플랫폼 ‘요기요’에서 5월 19일(일)까지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