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고 청량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를 2024년7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기능성 차(茶) 전문 브랜드 티젠 콤부차의 신제품인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매실 중 2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1박스 10개입). 새롭게 출시한 콤부차 3종은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조화가 특징이며,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그대로 담아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 ‘카페 그리츠’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카페G’는 여름을 맞이해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를 활용한 ‘서머 시즌 음료 2종’을 선보인다.
◆키자니아서울–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신규 직업 체험 ‘수분 연구소’ 오픈
‘우리 아이 첫 번째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신규 직업 체험 <수분 연구소>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수분 연구소>에서는 수분연구원이 되어 수분 밸런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삼투압 기계를 통해 몸속 수분이 필요한 시점과 수분이 채워지는 원리에 대해 배운다. 그 후 포카리스웨트 제품 효과를 몸으로 직접 확인하기 위해 증강현실 서킷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활용해 신체를 활발히 움직여 땀이 나게 하고, 갈증을 일으킨다. 이후 땀과 유사한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며 빠른 수분 충전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성인의 몸은 6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에 비해 어린이의 경우 체내 수분이 70%에 달할 정도로 수분 필요량이 높다. 이처럼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적절한 수분 유지는 필수다. 키자니아와 포카리스웨트는 <수분 연구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몸속 수분 보충의 필요성을 전달한다.
◆벤앤제리스, 월간지 ‘우먼센스’와 협업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월간지 ‘우먼센스’와 협업해 진행한 식품 대기업 기획자 & 마케터 인재 양성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벤앤제리스 프로젝트에는 총 5개팀이 참여해 벤앤제리스의 브랜드 컬러를 담은 캠페인을 기획 및 제안했다. 4주간의 기본 직무 교육 이후 이어진 10주간의 과제 수행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의 시그니처인 ‘청크’와 ‘스월’을 매력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물론, 공정무역, 기후변화, 평화·인권 등 벤앤제리스만의 가치관이 담긴 ESG 캠페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벤앤제리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안된 캠페인과 콘텐츠 아이디어를 향후 브랜드 활동에 다각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벤앤제리스의 주요 타깃인 MZ세대 취업 준비생의 시각에서 재해석된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통해 핵심 소비자층에게 더욱 새롭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기능성 차(茶) 전문 브랜드 티젠 콤부차의 신제품인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매실 중 2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1박스 10개입). 새롭게 출시한 콤부차 3종은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조화가 특징이며,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그대로 담아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 ‘카페 그리츠’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카페G’는 여름을 맞이해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를 활용한 ‘서머 시즌 음료 2종’을 선보인다.
◆키자니아서울–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신규 직업 체험 ‘수분 연구소’ 오픈
‘우리 아이 첫 번째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신규 직업 체험 <수분 연구소>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수분 연구소>에서는 수분연구원이 되어 수분 밸런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삼투압 기계를 통해 몸속 수분이 필요한 시점과 수분이 채워지는 원리에 대해 배운다. 그 후 포카리스웨트 제품 효과를 몸으로 직접 확인하기 위해 증강현실 서킷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활용해 신체를 활발히 움직여 땀이 나게 하고, 갈증을 일으킨다. 이후 땀과 유사한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며 빠른 수분 충전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성인의 몸은 6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에 비해 어린이의 경우 체내 수분이 70%에 달할 정도로 수분 필요량이 높다. 이처럼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적절한 수분 유지는 필수다. 키자니아와 포카리스웨트는 <수분 연구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몸속 수분 보충의 필요성을 전달한다.
◆벤앤제리스, 월간지 ‘우먼센스’와 협업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월간지 ‘우먼센스’와 협업해 진행한 식품 대기업 기획자 & 마케터 인재 양성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벤앤제리스 프로젝트에는 총 5개팀이 참여해 벤앤제리스의 브랜드 컬러를 담은 캠페인을 기획 및 제안했다. 4주간의 기본 직무 교육 이후 이어진 10주간의 과제 수행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의 시그니처인 ‘청크’와 ‘스월’을 매력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물론, 공정무역, 기후변화, 평화·인권 등 벤앤제리스만의 가치관이 담긴 ESG 캠페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벤앤제리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안된 캠페인과 콘텐츠 아이디어를 향후 브랜드 활동에 다각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벤앤제리스의 주요 타깃인 MZ세대 취업 준비생의 시각에서 재해석된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통해 핵심 소비자층에게 더욱 새롭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