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일레븐, 환경재단에 친환경 동전모금액 7천2백여만원 전달

2024-05-01 21:15:15

세븐일레븐, 환경재단에 친환경 동전모금액 7천2백여만원 전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3년 한해 전국 점포에서 모금한 친환경 동전 모금액 약 7천2백여만원을 ‘환경재단’에 전달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친환경 동전 모금활동은 지난 2018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6년째 이어가고 있는 세븐일레븐의 대표적인 친환경 ESG 활동으로, 매년 점포에 동전 모금함을 비치하고 자율적으로 모금을 받고 있다"라며 "세븐일레븐이 지난 6년 동안 환경재단에 전달한 누적 모금액은 총 4억5천여만원이다"라고 전했다.
전달식에는 이규환 세븐일레븐 경영전략부문장과 박해용 세븐일레븐 신제기점 경영주, 최열 환경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달 30일 오후 세븐일레븐 종로재동점(서울시 종로구 소재)에서 진행됐다.

최다 모금액으로 전국 경영주를 대표하여 전달식에 참여한 박해용 세븐일레븐 신제기점 경영주는 “항상 고객들에게 친환경 동전모금 활동의 취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저 또한 동전이 생길 때 마다 기쁜 마음으로 모금에 참여하고 있다”며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올해도 적극적으로 모금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양지현 세븐일레븐 ESG전략기획팀장은 “지난 1년동안 동전모금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고객과 경영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편의점으로써 친환경 상품 개발과 환경 관련 사회공헌에 더욱 힘쓰며 ESG 활동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