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오롱FnC 지포어, 글로벌 최초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개최

2024-05-01 00:15:33

코오롱FnC 지포어, 글로벌 최초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글로벌 최초로 VIP 고객 초청 행사인 ‘지포어 인비테이셔널(G/FORE INVITATIONAL)’ 골프 대회를 마쳤다.

지난 29일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는 미국 LA 기반의 지포어가 추구하는 파괴적인 럭셔리 콘셉트를 구현함으로써 브랜드 팬덤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VIP 고객 대상 초청 행사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그동안 지포어는 컬러, 위트, 혁신 세가지 키워드로,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내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라며 "이에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지포어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하게 됐으며,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창립자 마시모 지아눌리도 한국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행사 슬로건은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ADD COLOUR TO YOUR GAME)’이다"라며 "지포어는 22년부터 매해 캠페인 시그니처 컬러를 정하여, 호텔, 갤러리 등 이색 공간에서 파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올해는 브랜드의 상징인 ‘컬러’에 지포어만의 새로운 시각인 ‘위트’를 더하여 골프 대회에 차별화를 꾀했다. 골프장으로 들어서는 진입로부터 클럽 하우스, 스타트 광장, 코스, 만찬장은 올해 브랜드 캠페인 테마 컬러인 핑크로 강렬하게 브랜딩하여, 그린과 대비되는 강렬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스타트 광장에 들어서면 펼쳐지는 리드미컬한 DJ 공연과 식음 부스들은 대회의 시작에 앞서 페스티브 무드를 전했으며, 골프 코스에는 핫도그과 샴페인 카트, 대형 트로피 형상의 조형물 등 이색 볼거리를 통해 위트를 더했다. 또한, 별도로 마련된 샴페인 라운지 역시 컨셉츄얼한 브랜딩으로 지포어만의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