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버거킹, ‘불맛 더블치즈버거’ 선보여

2024-04-29 15:28:18

버거킹, ‘불맛 더블치즈버거’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 ‘불맛 프로젝트’의 첫 신제품으로 ‘불맛 더블치즈버거’ 3종을 출시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불맛 더블치즈버거’는 버거킹이 40주년을 맞아 불맛을 강조하여 새롭게 공개한 뉴 와퍼의 포인트를 모두 담고 있다"라며 "불맛을 배가시키는 황금비율의 소금과 후추가 더해진 육즙 가득한 텐더 폼(Tender-formed) 불맛 와퍼 패티를 더블로 즐길 수 있으며, 4장의 슬라이스 치즈와 하인즈(HEINZ) 옐로우 머스타드를 더해 맛의 완성도를 한 층 더 끌어올렸다"라고 전했다.
햄버거 번 역시 글레이즈드(Glazed) 코팅을 입혀 더 촉촉하고 쫄깃하게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베이컨을 추가해 더욱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불맛 더블치즈앤베이컨버거’와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불맛 더블치즈버거 주니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제품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