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원할머니 보쌈족발, ‘열무막국수’ 선보여

2024-04-23 20:35:09

원할머니 보쌈족발, ‘열무막국수’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여름 신메뉴 열무막국수를 출시했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출시한 열무막국수는 제철 열무를 사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이다"라며 "아삭한 식감의 열무김치와 감칠맛 나는 시원한 육수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재료인 열무는 충남 예산에 위치한 열무 농장에서 질기지 않고 아삭한 좋은 품질의 열무를 수급하여 사용했다"라며 "여기에 소화를 돕고 열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는 메밀면을 더해 덥고 습한 여름철 먹기 좋은 메뉴로 완성되었다"라고 밝혔다.

또 "열무막국수는 단품 뿐 아니라 부드럽고 촉촉한 보쌈과 아삭한 열무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로도 선보인다"라며 "‘열무막국수보쌈세트’를 주문하면 보쌈과 쫄깃한 쌈떡, 무김치와 열무막국수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오는 4월 23일(화)부터 원할머니 보쌈족발 직영점(본점, 논현직영점, 제2롯데월드몰직영점, 종암직영점)을 시범 출시되며, 5월 초부터는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여름 한정으로 판매하는 시즌 메뉴인 만큼 8월 말까지 판매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