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온코리아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는 자사 캡슐세제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비트는 단기간 내 캡슐세제 판매량이 상승한 배경으로 ▲제품력 ▲조정석(모델) ▲공격적인 마케팅을 꼽았다"라며 "33년간 쌓아온 세척 기술력을 바탕으로 간편한 빨래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모델 조정석을 앞세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온 결과라고 분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 광고 영상 합산 조회수도 10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최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세탁세제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비트는 단기간 내 캡슐세제 판매량이 상승한 배경으로 ▲제품력 ▲조정석(모델) ▲공격적인 마케팅을 꼽았다"라며 "33년간 쌓아온 세척 기술력을 바탕으로 간편한 빨래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모델 조정석을 앞세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온 결과라고 분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 광고 영상 합산 조회수도 10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최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세탁세제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