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굽네몰, '홍현희'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

2024-04-22 17:55:15

굽네몰, '홍현희'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방송인 홍현희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굽네 관계자는 "전문 방송인이자 워킹맘인 홍현희는 아이를 키우면서 ‘네고왕’ MC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등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라며 "굽네몰은 똑 부러지고 발랄한 홍현희의 이미지가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자사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굽네몰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홍현희와 함께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우선 굽네몰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1+1팩 ▲치밥 6종 12팩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맛닭) 4종 12팩 ▲소스듬뿍통살 3종 12팩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2종 6팩 ▲닭가슴살 만두 3종 12팩 등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홍현희 기획전’을 진행한다.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한 ‘굽네 고추바사삭’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에 알싸한 청양고추 맛이 느끼함을 잡아 깔끔하고 매콤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인 ‘갈비천왕’과 ‘볼케이노’에 국내산 닭가슴살을 가득 넣은 ‘치밥’은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싶을 때 먹기 편하다. 누적 판매량 1,000만 팩을 돌파한 ‘소맛닭’은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굽네 특제 소스가 듬뿍 배어있어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