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초록마을, ‘봄 빅세일’ 진행

2024-04-15 20:51:46

초록마을, ‘봄 빅세일’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초록마을이 물가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28일까지 2주 간 ‘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연 4회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올해 첫 행사인 이번 봄 빅세일에서는 친환경 먹거리의 물가 부담을 더는데 중점을 두고 신선·가공식품을 비롯해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약 450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초록마을은 판매 상품의 90% 이상을 자체브랜드(PB)로 운영하는만큼 이번 할인 품목 대부분도 PB 상품으로 기획됐다. 최대 45% 할인하는 초특가 상품은 온 가족 영양 식단을 위한 축수산물과 소풍 도시락, 간식에 최적화된 간편식 및 음료 등 가공식품 위주로 준비했다.

하루 한 품목씩 선보이는 ‘365특가’는 일상에서 소비하는 친환경 농산물 위주로 구성했다. 콩나물, 무, 버섯, 양배추 등 식탁에 자주 오르는 채소와 천혜향, 바나나, 참외, 오렌지 등 초록마을이 안심선별한 과일을 빅세일 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1+1 행사는 봄철 면역력 증진을 대비해 건강기능식품 위주로 선정했다. 특히 최근 높아진 어린이 건기식 수요를 반영해 ‘멀티비타민 구미젤리 키즈’, ‘짜먹는 멀티비타민’, ‘짜먹는 우리아이쑥쑥’ 등 맛과 섭취 편의성, 건강 성분을 모두 챙긴 상품들로 엮어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