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신일, ‘전기 그리들팬’ 선보여

2024-04-04 16:10:04

신일, ‘전기 그리들팬’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낭만 가득한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기 그리들팬’을 선보였다.

신일 관계자는 "‘전기 그리들팬’은 전기압력밥솥에 적용되는 IH 방식의 분리형 팬을 장착한 멀티 그릴로, 온도조절기가 분리된 팬은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으며 세척도 편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양은 깊이감 있고 막혀 있는 그릴 형태로,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스테이크, 밀푀유나베, 낙지 볶음 등 구이부터 볶음, 탕까지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많은 장비를 들고 갈 수 없는 캠핑 시 도움이 되며 지름 40센티미터의 넉넉한 사이즈로 3~4인분 요리도 거뜬하다"라고 밝혔다.

야외에서는 1.2M의 넉넉한 전원 케이블에 장착된 온도조절기를 사용해 0~5단계까지 편리하게 불조절이 가능하며, 과열방지 온도 조절 자동시스템이 탑재되어 분주한 캠핑장에서도 위험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일 ‘전기 그리들팬’은 이마트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