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진행

2024-04-01 19:00:54

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식품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시성비’, ‘분초사회’ 등 시간의 가성비를 따지고 분초 단위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로 아침식사 결식률이 31.1%(질병관리청 국민건강영양조사, 2022년)에 달할 정도로 아침밥을 포기한 이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최적의 대안식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트 음료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있고, 식물성 음료로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라며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어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과 학생들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를 알리는 캠페인 광고 영상들을 공개했다. 총 세 편으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특히 2030세대의 생활상을 음악으로 그려내는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아 더욱 이목을 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어메이징 모닝 세트’와 매주 월요일에만 공개하는 초특가 타임딜 행사를 실시한다.

▲’어메이징 모닝 세트’는 건강한 아침을 책임지는 제품 구성으로, 어메이징 오트 5종(오리지널 2개, 언스위트 2개, 커피1개, 초콜릿 1개, 그래놀라 2포)을 특별 할인가 7,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타임딜은 직장인이 가장 눈뜨기 힘들다고 하는 월요일 아침 8시에만 실시하는 행사로, 어메이징 오트의 제품 별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가를 제공하며, 할인율은 매주 월요일 아침 8시에 공개된다. 초특가 행사인만큼 매주 당일 한정수량만 판매하며 품절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이 일상이 된 현대 사회에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대안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며 “출근과 등교 준비 등으로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어메이징 오트는 공복감을 줄여주고 식이섬유 등 영양이 풍부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