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라우쉬, ‘두피 안티에이징은 처음이라’ 캠페인 런칭 外

2024-04-01 18:15:59

[생활경제 이슈] 라우쉬, ‘두피 안티에이징은 처음이라’ 캠페인 런칭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가 2030세대를 위한 두피 안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

라우쉬가 새롭게 진행하는 ‘두피 안티에이징은 처음이라’ 캠페인은 최근 2030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슬로 에이징(SlowAging)’ 트렌드에 발맞춰, 20대 중반부터 찾아오는 노화를 미리 대비하고 관리하기 위한 첫 단계로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우쉬는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평소 다이어트, 야근, 스트레스, 패스트푸드 등으로 인해 두피 탄력과 모발 처짐에 고민을 가진 20대와 30대 고객이 라우쉬 두피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며, 탄력 있는 두피와 활력 넘치는 모발로 변화하는 모습을 담았다. 실제 고민을 겪고 있는 두 고객의 이야기를 통해 두피 관리 루틴이 선사하는 긍정적 변화와 건강한 두피를 완성하는 라우쉬의 우수한 제품력을 조명한다.

나아가, 라우쉬는 많은 고객들에게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라우쉬의 전문적 두피 솔루션을 보다 체계적으로 제공하고자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두피 안티에이징 뉴스 페이퍼’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우쉬는 뉴스 페이퍼를 통해 두피 안티에이징의 중요성, 노하우 등 두피 관리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라우쉬는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라우쉬를 최대 2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특히, 2일(화)에는 간편한 사용법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두피 안티에이징 토닉 ‘오리지널 헤어 팅크쳐’를 23% 할인가에, 5일(금)에는 두피 비듬과 가려움, 각질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콜츠푸트 샴푸 듀오 기획’을 2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라우쉬 마케팅 담당자는 “라우쉬는 지난해 ‘샴푸 한 병의 여정’이라는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사하기 위한 라우쉬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라며,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을 통해 마주하게 되는 2030세대의 두피 고민에 집중한 신규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두피 안티에이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고 라우쉬를 통해 두피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슈스코' 봄 시즌 벚꽃 할인 이벤트 시작

글로벌 패션기업 (주)에스엘인터내셔날의 브랜드 셀렉샵 슈스코가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최대 80% 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벚꽃 시즌 할인 이벤트는 봄 로퍼&플랫슈즈 20% 할인쿠폰, 기성화 추가 10% 할인쿠폰 지급, 봄에 신기 좋은 커플화 1+1(스니커즈, 여성화 등) 할인 판매, 클리어런스 수제화&기성화 최대 8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리뷰 이벤트(1등-30,000P 지급), 기존·신규회원 혜택 대폭 강화(기존회원-최대 45% 할인쿠폰 지급, 신규회원-32,000P 지급) 등 다양한 신학기와 봄 혜택을 슈스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봄 시즌 벚꽃 할인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진행되며 커스텀에이드, 커스텀에이드 리퍼블릭, 커스텀에이드 우먼, 클레용 제품 구매 및 이벤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스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돈자조금, 국돼팀 상반기 신규 TVC 공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2024년 새 슬로건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을 내걸고 연중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금일(1일) 상반기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달 24일 한돈자조금은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가 국돼팀 감독으로 취임하여 전 국민에게 국돼팀 모집 소식을 알리는 TV광고 ‘국돼팀 런칭’편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광고는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87만 회를 넘어서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오늘 새롭게 공개된 상반기 TV광고는 본격적으로 일상 곳곳을 돌며 국돼팀 선수 영입에 나선 백종원 감독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정육점, 식당, 가정 등에서 한돈을 즐기는 국민들을 보고 흡족한 미소와 함께 “합격!”을 외치는 백종원 감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