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더 샌드박스, ‘케이버스' 랜드 세일 진행

2024-03-28 18:20: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 샌드박스’가 한국 콘텐츠 기업과 브랜드를 위한 공간인 ‘케이버스’ 내 새로운 파트너사를 공개하고, 파트너사와 이웃한 랜드(LAND)를 판매하는 ‘랜드 세일(LAND Sale)’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더 샌드박스 관계자는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케이버스 랜드 세일의 부제는 ‘이터널 팬덤(Eternal Fandom)’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는 K-컬쳐 기업과 브랜드가 더 샌드박스와 함께하면서,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경험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부제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이번 케이버스 랜드 세일 파트너사는 ▲아더월드(Web3.0 소셜 ‘아더월드’의 첫 번째 디지털 스페이스), ▲에이스토리(K드라마 메타버스), ▲SBS 콘텐츠허브(K culture 메타버스), ▲아모레퍼시픽(New Beauty Square), ▲대원미디어(SHARING FUN & JOY WITH THE WORLD), ▲모드하우스(KPOP 아이돌 버츄얼 팬카페), ▲아리모아(치핑! 그린월드 게임)로 각 파트너사는 컨셉에 맞춰 랜드 위에 자사의 브랜드를 활용한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버스 파트너사 랜드 공개와 함께 이들과 이웃하고 있는 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랜드 세일이 진행된다.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랜드 세일은 더 샌드박스 가입 회원이면 참여가 가능하며, 일반 랜드(1x1 크기)와 프리미엄 랜드(1x1 크기)는 랜드 구매를 위한 청약 신청 후 추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랜드는 구매 시 이웃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특별한 NFT를 제공한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이전 두 차례의 케이버스 랜드 세일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당시 공개된 모든 랜드가 완판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더 샌드박스는 강력한 IP 파워의 다양한 한국 파트너들을 케이버스에서 공개하고 새로운 경험도 함께 선보이며 케이버스 지역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킬 계획이니, 케이버스의 이웃이 될 수 있는 이번 랜드 세일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