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론칭 관전포인트는?

2024-03-27 16:58:19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론칭 관전포인트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국내 론칭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라며 "치밀하게 구성된 세계관부터 매력적인 소녀 캐릭터, 역동적인 액션이 돋보이는 전투 콘텐츠까지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아 오는 3월 28일 국내 유저들을 먼저 만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서 여러 캐릭터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예비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며, 현재 국내 사전 예약자 수가 150만 명에 육박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타시드’는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힘을 모아 전투를 펼치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고도로 발달된 AI를 이용해 ‘스타시드’라는 신물질을 연구하던 인류는 연구에 참여하던 AI 중 하나인 ‘레드시프트’의 폭주로 위기를 맞는다. 이에 플레이어인 ‘아키텍트’가 가상세계에 뛰어들어, 아스니아, 아르세즈, 스팅스, 이데올라, 오토라타, 크로니야, 리메리트 등 일곱 가지 AI 문명 세력인 ‘세븐 테마즈'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한편 컴투스는 ‘스타시드’ 출시를 앞두고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 ‘스타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 글로벌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작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