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소노시즌 아트갤러리X유경서원 청담’ 이윤정 작가 개인전 ‘마음이 날다’展 선봬

2024-03-19 21:23:03

‘소노시즌 아트갤러리X유경서원 청담’ 이윤정 작가 개인전 ‘마음이 날다’展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소노시즌(SONOSEASON)이 서울 청담동 ‘소노시즌 아트갤러리X유경서원 청담’에서 봄맞이 신규 전시 ‘마음이 날다’展을 개최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휴식 같은 일상을 선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올해 초 서울 청담 직영점 2층을 갤러리로 리뉴얼 오픈했다"라며 "첫번째 전시로 국내 정상급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 작가의 ‘Hello 2024’ 展을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4월 30일까지 열리는 두 번째 기획전 ‘마음이 날다’展은 2007년부터 ‘마음이 날다’ 연작을 꾸준히 그려 온 이윤정 작가의 개인전으로 마련됐다"라며 "종이비행기라는 상징적인 요소를 활용해 과거, 현재, 미래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과정이 담긴 캔버스 작품 20여 점을 2층 갤러리 공간에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1층 소노시즌 청담점 매장에서는 소노시즌 침대, 베딩과 전시 작품이 조화롭게 연출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소노시즌은 이번 전시를 기념해 소노시즌 청담점 방문객 대상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한다. 매장에 비치된 전시 리플릿에 소노시즌과 이윤정 작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리놀럭스 골프 양말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