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코나아이, '천안사랑카드' 운영 대행사로 선정

2024-03-07 20:32:57

코나아이, '천안사랑카드' 운영 대행사로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나아이(대표 조정일)는 천안시의 지역사랑상품권 '천안사랑카드'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코나아이 관계자는 "천안사랑카드는 천안시에서 발행하는 선불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으로 회원 수 34만 명, 누적 발행금액 1조 6천억 원을 기록하며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라며 "대중교통 결제 기능, 삼성페이 간편결제 등 편의성이 높으며 천안사랑카드 앱을 통한 택시호출(행복콜택시), 기부(행복천사 365), 송금, 천안시 교육, 공연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코나아이는 지난 2020년 4월부터 천안사랑카드 플랫폼을 운영해 왔으며, 2022년 재선정에 이어 올해까지 세 번 연속 운영 대행사로 선정되며 2026년까지 2년간 운영을 이어가게 됐다.

특히 이번 사업 기간에 지역사랑상품권 기반의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지역 상권 연계형 광고 상품 개발, 민간 제휴사 포인트 전환 등 자생적 선순환 체계 구축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