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단신] 토니모리,‘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2024-02-15 17:38:58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이미지.(사진=토니모리)이미지 확대보기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이미지.(사진=토니모리)
[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출시와 동시에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라는 의미의 ‘겉보속촉 틴트’로 불리며, 이에 토니모리는 지난해 MZ 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론칭하였고, 이번 오프라인 주요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색상은 2024년 SS시즌 신규 컬러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로지를 포함한 ▲01호 베리슈, ▲02호 너티크림, ▲04호 로즈타르트, ▲05호 모브브루, ▲07호 애플팝, ▲08호 로지모카,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등 총 10가지이다. 다채로운 10가지 색상은 웜톤, 쿨톤 등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되어 개인마다 선호하는 컬러와 데일리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또한, ‘겉보속촉 틴트’라는 애칭에 걸맞게 기존의 벨벳 틴트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수분감을 구현하여 입술 주름과 각질 부각없이 매끈하게 입술 표현이 가능하며,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촉촉하게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오프라인 구매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최근 출시한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증정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