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하윤수 부산교육감, 찾아가는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 대단원 막 내려

"입에 단내가 나고, 몸살이 나도 가야할 길"

2024-02-07 15:40:12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부산형 늘봄 정책 전반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부산형 늘봄 정책 전반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교육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이 ‘부산형 늘봄 정책’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공감대 형성을 위한 ‘찾아가는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고 7일 밝혔다.

16개 구·군과 5개 교육지원청을 권역별로 나눠 1월 29일부터 수영구를 시작으로 2월 7일 북구를 마지막으로 끝을 맺었다.

설명회는 하윤수 교육감이 직접 일타 강사로 나서 단 한 명의 학생도 놓치지 않는 맞춤형 교육·돌봄 서비스‘부산형 늘봄 정책’전반에 대해 직접 강의했다.

하 교육감은 돌봄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1∼3학년을 모두 수용하기 위한 공간 확보 방안, 학습형 방과 후 프로그램 운영 방안 등을 꼼꼼하게 설명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좋은 정책을 만들고 발표하는 것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며“입에 단내가 나고 몸살이 나도 가야만 할 길이고 학부모님의 돌봄 걱정과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늘봄 정책 추진에 교육청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